Promotion Controler Right Corner
Promotion Bottom Right Corner

베스트 & 스테디 가장 사랑받는 베스트 & 스테디 셀러

23

예배사역을 하면서 개인적으로 교회성장에 대한 관심을 갖고 있다. 이유는 각 시대마다 쓰임 받는 교회가 있는데, 교회가 성장하고 하나님께 쓰임 받는 이유를 살펴보면 하나님께서 오늘날 어떻게 일하시는지를 볼 수 있기 때문이다. 부흥을 경험하고 있는 교회들의 공통된 특징이 있다면 그것은 하나님의 임재와 영광을 경험하는 예배의 회복이 있다는 것이다. 참된 부흥은 사람의 능력이나 프로그램이 아닌 하나님의 심장에서 시작된다. 오늘 소개하는 벧엘 워십의 발원지 벧엘처치(Jesus Culture의 모교회)는 현재 가장 주목해야 할 교회로 미국과 전 세계에 예배를 통한 부흥을 주도하고 있는 교회이다. 
정말 시골중의 시골동네인 캘리포니아 ‘레딩’에서 시작된 벧엘교회의 예배는 성령하나님의 기름부으심과 역사하심을 통한 부흥으로 인해, 몇 천 명에 불과했던 도시가 벧엘교회로 인해 그 도시가 부흥되고 살아나게 되어 이젠 벧엘교회만 해도 5만 명을 넘는 교회가 되었고, 도시 경제 또한 살아나게 되었다. 
하나님의 교회에 신선한 영향으로 다가온 “We Will Not Be Shaken(요동치 아니하리!)”은 벧엘교회의 주일 아침 예배를 아주 자연스럽게 담아냈다. 이 앨범은 약속의 메시지를 받은 믿는 자들이 우리 대적들에 맞서 예수님 안에서 승리를 강력하게 선포하며 듣는 이들로 하여금 찬양가운데 사로잡히게 한다. 
하나님을 신뢰함으로 어떤 상황에서도 요동치 않을 것을 믿음으로 선포하는 ‘We Will Not Be Shaken’을 시작으로 변함없는 하나님의 사랑과 선하심을 찬양하는 ‘Ever Be’, 예수님을 향한 사랑을 고백을 담은 ‘Jesus We Love’, 하나님 앞에서 우린 더 이상 두려움을 느끼는 종이 아니고. 난 하나님의 자녀임을 고백하는 ‘No Longer Slaves’ 한곡 한곡에 담긴 가사를 듣노라면 잔잔한 물결이 조수처럼 밀려 왔다 갔다 하며 하나님의 사랑을 속삭이고. 마치 신선한 산소를 호흡 하듯 우리 내면이 정화시키며, 하나님과의 깊은 연애의 자리로 우리를 안내하고 있다. 
레딩의 하이플레이스인 Shasta Lake(샤스타 호수)를 배경으로 야외에서 펼쳐지는 예배의 모습은 하나님이 지으신 대자연앞에서 우리를 숙연하게 한다. 
불확실한 세계에서 그리스도인들에게 소망과 격려의 메시지를 들려주고 있는 이 앨범은 우리 모두를 하나님을 향한 올바른 관점으로 이끌며 치유와 회복, 하나님 한 분을 갈망하는 예배의 자리로 이끌어간다. 
글쓴이: 박철순 간사(예배인도자, 워십 빌더스 대표) 

※ 앨범의 특징 
★ Worship Leader: Brian Johnson, Jenn Johnson, Hunter Thompson, Amanda Cook, Matt Stinton, Kalley Heiligenthal, Paul McClure, Jonathan Helser 
★ 벧엘 처치가 위치한 노스 켈리포니아 레딩의 하이 플레이스 Shasta Lake(샤스타 호수)에서의 라이브 워십 
★ 11곡이 수록된 CD/DVD 콤보 출시 

※ Track List 
01. We Will Not Be Shaken 
02. Ever Be 
03. Jesus We Love You 
04. No Longer Slaves 
05. You Don't Miss A Thing 
06. Seas Of Crimson 
07. Home 
08. Nearness 
09. You Are My One Thing 
10. Who Can Compare To You 
11. In Over My Head (Crash Over Me)


cover.jpg

List of Articles
아티스트 제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