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omotion Controler Right Corner
Promotion Bottom Right Corner

연주음반 시리즈 Pop, Jazz, Piano, 찬송가, 등... 다양한 연주음반

63
  
02_Cover이미지.jpg


오카리니스트 박봉규. 오카리나 연주자들은 물론, 애호가라면 모르는 이가 없을 정도의 최고 아티스트 박봉규가 1988년 깊은 바다 속에 숨겨진 진주 같았던 오카리나를 발견한 이후, 실로 25년만의 '기나긴' 신앙고백을 담은 찬양음반을 출시한다. 
신학을 하다 클래시컬 뮤직, 관악으로 전공을 바꿔 공부했던 그는 클래시컬 악기와는 다른 오카리나에 온통 마음을 빼앗겼다. 그는 지나온 모든 여정마다 주님의 도우심과 사랑이 인도하셨다는 사실을 다시금 깨닫고 그 고백을 이번 앨범과 함께 찬양으로 쏟아 부었다. 또한 기도 가운데 4년 전 하나님이 주신 지혜로 십자가 모양의 오카리나를 처음 제작하게 되면서 동남아시아로 선교여행을 다니며 십자가 오카리나를 통해서 십자가의 복음을 전해왔다. 
스스로 오랫동안 기다려왔다고 말하는 이번 음반은 국내뿐만 아니라 동남아에서도 가장 사랑받는 노래들과 찬송가 등, 11곡이 실려 있는데, 레코딩 하는 동안 마치 세상의 거친 야전모포를 덮고 살다가 고향집 어머니의 포근한 솜이불 속에서 숙면을 취하듯 모든 녹음과정을 기쁨과 평강, 쉼과 위로로 그분이 덮어주셨다고 말한다. "오카리나 인생길을 걸어오면서 신앙고백을 제대로 하지 못했어요. 마음속으로는 언젠가 주의 은혜와 사랑을 담은 찬양곡집과 음반을 내야겠다고 마음먹었는데, 다 하나님이 이루어 주셨습니다.“ 
첫곡이며 동명 타이틀 십자가는 피아니스트이자 사랑과평화의 키보드주자 안정현의 작곡이다. 이번 앨범의 프로듀서이자 디렉터 안정환은 이 프로젝트의 숨은 일꾼이다. 
그는 이번 음반이 하나님께 드리는 구별된 찬미의 제사가 되기를 기도해왔다. 오카리나를 배우려는 이들을 위해 교본과 악보집도 꾸준히 출판할 계획이며 누구나 쉽게 오카리나라는 악기를 통해 하나님을 찬양하는 문화를 열어가겠다는 계획과 꿈이 있다. 
박봉규는 현재 한국 오카리나 음악협회 회장, 아시아 오카리나 협회 부회장을 겸임하면서, 숙명 여자대학교 평생교육원에도 출강하고 있다. 1988년 오카리나에 입문하여 1997년 미국과 일본 한인교회 오카리나 순회공연을 시작으로 2015년 오카리나 숲 힐링 콘서트(KT 체임버홀)에 이르기까지 하나님이 가라 말씀하시는 곳이면 감사와 순종으로 섬기고 있다. 현재 '오카리나 숲'(대표/장순정)을 통해 국내외로 악기 보급과 레슨, 찬양곡들의 개발을 도모하면서 또한 많은 제자들을 배출하고 있다. 
누구나 배우기 쉽고 아름다운 소리 오카리나. 탁월한 연주자 박봉규의 이번 앨범을 통해 크리스천들에게 오카리나가 더 널리 보급되어, 모든 악기들로 여호와를 찬양하라는 말씀대로, 오카리나 소리가 그분의 이름을 높이며 선포하고 찬양하는데 더욱 쓰임받으며, 헌신된 연주자 박봉규의 삶과 음악을 통해 아름다운 열매들이 맺어지길 기도한다. 

사역초청: 오카리나 숲/장순정대표: 010-9049-2069
박봉규: 010-6434-4585, 02-582-1048
         

앨범의 특징
 ★ 한국 오카리나 음악협회 회장/ 아시아 부회장
 ★ 25년 오카리나 인생을 담은 연주 앨범
 ★ 사랑과 평화/키보드: 안정환 프로듀서, 디렉터
 ★ 십자가, 주님 다시 오실 때까지, 사명, 하나님의 은혜
    등 11곡 수록

List of Articles
아티스트 제목 악기 / 장르